광동 헛개차

건강에도 좋고 숙취해소에도 좋은 출시 8년차의 헛개차. 지속적으로 상승세를 보이던 매출이 2017년 이후로 주춤하는데…
블랙보리 등 새로운 차음료들의 강력한 도전에 직면한 헛개차를 어떻게 다시 상승국면으로 새롭게 돌려놓을 것인가?

중심은 단단히, 고객은 보다 넓게!!

헛개차는 무엇을 위한 차음료인가?
그 질문에 대한 답을 명확히 하는 것이 캠페인의 핵심이었습니다. 그를 위해 <숙취해소>라는 core identity강화하는 측면에서 헛개차의 특징과 결합된 “찐하게 풀자”라는 Key message를 도출하였습니다. 또한 최근 주류소비량이 늘고 있는 여성들까지 겨냥하기 위해 남녀 모두에게 선호도가 높은 홍진영을 모델로 발탁하고 익숙한 곡을 활용함으로써 메시지 전달력을 높이고자 했습니다. 이번 2편은 클라이언트로부터 최근 4년동안 최고의 광고라는 찬사를 받은 캠페인 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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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6월_찐하게 하자이벤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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