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APSODE – 2차 런칭캠페인

쿠션처럼 생겼는데 스킨케어라니?

화장을 잘 안하고, 귀찮아 하기도 하는 중국 젊은 여성들.이런 여성들에게 어필할 수 있는 톤업필터크림이 출시됨.
쿠션모양의 용기에 톤업크림을 담아 언제 어디서나 쉽게 톤업할 수 있는
이 신기한 제품을 어떻게 중국 고객들에게 알릴 것인가?

소비자 인사이트와 맞물린 TPO를 통해 제품공감 극대화!

런칭에 이은 두번째 ‘톤업필터크림’ 캠페인.

모양은 쿠션인데 내용물은 스킨케어 크림이라는 독특함을 프리런칭, 런칭을 통해
이벤트와 엮어 이슈화 시켰습니다. 본편 총6편에서는 톤업효과 및 지우지 않아도 된다는 것, 손에 묻지 않는다는 특징들을
중국 젊은 여성들의 인사이트를 통해 풀었습니다.중국 현지 젊은 여성들의 인터뷰를 통해 얻은 인사이트로 구성된 본편 에피소드들은
타겟고객들의 공감을 얻으며 큰 호응을 받았다고 합니다.

SHARESPOT

HAPSODE

VIDEO GALLERY

영상광고

view more 

SHARESPOT

HAPSODE

PHOTO GALLERY

기초비쥬얼

PHOTO GALLERY

기초비쥬얼/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