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동제약 - 야관문차 야왕

RTD 차음료 시장이 커지면서 광동제약에서 새로 출시한 야관문차 야왕.
야왕의 속성은 참 매력적이지만 이야기 하기 어려운 부분.정력에 좋다면 자다가도 벌떡 일어나는 게 남자라지만 직접 들이대면 꺼려지는 이중심리.그리고, 결코 너그럽지 않은 방송광고심의. 어떻게 이 장벽을 넘어갈 것인가?

Metaphor(비유)를 통한 연상으로 흥겹고 위트있게~!!

야관문’은 ‘밤의 빗장문을 열어둔다’는 다소 야한(?) 스토리를 갖고 있는 원료입니다.
그런 스토리를 활용해 비유로 푼 아이디어,“마셔라, 열릴 것이다”!
모델은 ‘삼시세끼’를 통해 야관문 애용자로 알려진 김광규씨를 활용하고, BGM도 김광규씨
본인의 노래를 개사하여 사용하였습니다. 중독성 강한 노래, 모델과 메시지의 절묘한 매칭이라는 평가와 함께 유투브 조회수 300만을 넘는 결과를 얻었습니다.

SHARESPOT

야관문차 야왕

VIDEO GALLERY

영상광고

SHARE SPOT

야관문차 야왕

PHOTO GALLERY

잡지광고사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