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화장품 the SAEM - 씨앤소

가장 심각하고 민감한 피부를 가진 층을 위한 트러블케어 화장품. 그 만큼 기능적 기대치가 높을 수 밖에 없지만 식약처의 까다로운 심의로 성분과 효능을 구체적으로 이야기 할 수 없는 상황.
더구나 거의 대동소이한 제품들 속에 어떻게 더샘 씨앤소에 관심을 갖게 할 수 있을까?

‘설명’이 아닌 ‘직관’으로 관심의 우물파기!!

랩과 이미지에 친숙한 10대와 20대. 그들을 겨냥한 개그우먼 장도연, 박나래 랩 디스전 아이디어 ‘여드름 디스하는 씨앤소’! 개그우먼 장도연,박나래가 ‘피지’와 그것을 디스하면서 막는 ‘막지’로 분장하여 서로 랩을 통해 디스하면서 재미와 기능 기대감을 높이고자 했습니다.
또한 브랜드 인지를 위해 ‘씨앤소체’로 랩을 썼으며, 애니메이션을 곁들여 깨알재미와 흥미를 배가 시켰습니다. “너무 재미있다, 홈피 까지 찾아왔다” 는 고객평가를 받은 바이럴 캠페인 입니다.

SHARESPOT

THE SEAM

VIDEO GALLERY

디지털 캠페인

view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