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AMAHA – 골프클럽

비거리 클럽으로 유명한 프리미엄 골프 브랜드 야마하 ! 다양한 니즈와 각기 다른 수준의 골퍼들을 겨냥한 각각의 제품라인들을
어떤 비주얼과 카피로 표현해야 프리미엄 골프클럽다운 면모를 과시할 수 있을 것인가?

골퍼들의 심장에 불을 질러라!!

  • 1. 남성클럽-악기제조 등을 통해 철을 다루는 기술이 남다른 야마하 이기에 ‘헤드공부, 철공부’라는 전문성 있는 헤드라인과 함께 야마하의 아이콘인 로봇과 클럽을 인상적으로 표현했습니다.
  • 2. 여성클럽 페미나(초보라인)

    여성골퍼는 기본적으로 보여지는게 중요합니다. 무조건 세련되고 예뻐야 합니다. “퍼스트레이디 클럽"이라는 중의적인 카피와 아름다운 비주얼로 그런 골프들의 마음을 훔치려 했습니다.
  • 3. 여성클럽 C’S(중급라인)

    <“내가 공을 볼 때, 그들은 나를 보니까”-아름다움, 그것은 퍼포먼스> 인사이트 넘치는 카피와 세련되고 아름다운 여성골퍼의 실루엣 비주얼을 통해 경험 많은 여성골퍼의 심리를 사로잡을 수 있도록 표현했습니다. 2016 야마하 print 광고는 기존과는 차원 다른 퀄리티와 세련됨으로 클라이언트와 고객으로부터 높은 호응을 이끌어낸 캠페인 입니다.

SHARESPOT

YAMAHA

PHOTO GALLERY

1차 캠페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