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AMAHA – 골프클럽

2017년 상반기 야마하 인쇄 캠페인

  • 1. 여성클럽 C’S(중급라인)

    새롭게 출시된 화이트라인의 프리미엄한 이미지를 표현하기 위해
    흑백 꽃 일러스트와 버디의 상징인 ‘나비’를 조합해서 표현했습니다.
    한 폭의 명화와 어우러진 명작 같은 클럽임을 느낄 수 있는 표현입니다.
  • 2. UD+2(비거리 전용 클럽)

    7번 아이언을 잡아도 거리는 5번 만큼 나간다(2클럽 더 나간다)는
    혁신적인 fact를 전달하는 것이 중요했습니다.
    이를 위해 “2만큼 더 쉽고, 2만큼 더 멀리”라는 카피와 이를 상징하는
    임팩트 강한 비주얼을 통해 직관적으로 표현한 크리에이티브입니다

SHARESPOT

YAMAHA

PHOTO GALLERY

2차 캠페인

Teachers can use twitter proceed for more to connect with experts around town or around the globe to get perspectives that will enrich lessons